신의기사단 퀘스트 해보겠다고 길고 긴 드라마의 대장정을 어제 끝냈다... 실컷 스킬 다 올려뒀는데 그 스킬 못 쓰게 하는 RP 던전이 너무 미웠지만🥲 이전에 사자 퀘스트처럼 짜증나는 건 없어서 다행이었다. 중반 넘어서니까 그 뒤로는 딱히 복잡한 퀘스트가 없었다.
수호 기둥 깨는 퀘스트가 조금 짜증나긴 했다. 번개 마법에 한 번 걸리면 경직 때문에 체감 상 10초는 아예 다른 행동을 할 수가 없어서... 샤말라 RP 던전 퀘스트는 인벤에 포션도 안 넣어줘서🥺 번개 마법 몇 번 걸렸다가 체력 순삭당했다... 그런데 불 마법 준비는 시전 시간이 걸려서 바로 근처 가서 윈드밀 거니까 한 방에 끝나서👀 두 번째 시도에는 손쉽게 끝낼 수 있었다. 이후 샤먼 마법사 나올 때마다 비슷한 방식으로 했더니 금방 끝났다!
중간에 이렇게 잘 선택해야 하는 던전이 있긴 했지만 나름 빨리 끝났다! 혹시나 나보다 뒤에 퀘스트를 깰 사람들이 있을까 봐 질문에 대한 답변을 써둔다.
1. 친위대 산하 정보부
2. 검은 까마귀 둥지의 소식
3. 기억의 수호자
이렇게 정답을 다 말하면 입장할 수 있다. 대학자는 던전 안에 있는 마법학자한테 말을 걸면 된다. '보고드릴 게 있습니다'를 선택한 다음, 안쪽에 표시된 곳으로 데려가서 죽일 수 있다.
드라마 1부 스토리까지 보고 나서도 여전히 ㅇ0ㅇ 루에리가 저렇게까지 밀레시안을 싫어하는 이유는 납득이 어렵지만... 잠깐 나왔다 사라지신 마하 여신님이 예뻤다👀 2부 끝내면 다음주부터 새로운 챕터 나갈 수 있을지도
'게임 잡담 및 공략 > 마비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차 산 날👀 (0) | 2024.08.28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