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잡담 및 공략/마녀의샘R

루나 스토리 퀘스트

by 개암반역가 2023. 11. 16.
반응형

* 스포 주의 *

 

 

 

 

 

 

 

<마녀의 샘 R> 스토리를 진행하다 보면 멧돼지 평원에서 처음으로 루나를 만나게 된다. 이후 붉은수염한테서 설원에 들어갈 수 있는 목도리를 받게 되면 설원에서 루나를 다시 만날 수 있다.

집도 귀여워...

설원 입구에서 만난 로빈이 루나한테 주라면서 신선한 딸기를 줬다. 집에는 못 들어가게 하더니 딸기 두고 간다니까 나와보는 루나... 파이베리는 옆에 숨어서 기다리고 있다👀

루나는 친구 아니라고 하는데 자꾸 웃으면서 달라붙는 파이베리. 웃다가 정든다고 결국 차까지 대접받았음ㅋㅋㅋㅋㅋㅋㅋ

얼음거인을 잡고 나서 다시 루나를 찾아가면 루나가 설노인을 잡으러 간다고 한다. 설노인이 있는 쪽으로 가면 루나를 볼 수 있다.

몬스터 리젠 기다린다고 설인 잡으러 갔다가 보게 된 루나. 설원 들어가서 얼음 동굴로 직진하지 말고 왼쪽으로 빠지면 볼 수 있다.

그러고 나서 설원 중앙에서 다시 만난 루나. 하얀 늑대를 타고 있길래 나도 루카 타고 만났닼ㅋㅋㅋㅋ

깊은 얼음계곡에서 둘이 경주를 하기로 했다👀 내가 못 이길까봐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 루카가 압도적으로 빠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이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전투도 마치고 나면 츤데레 루나와 친구가 될 수 있다. 루나한테 상호 작용하면 푸른 월석 지팡이를 선물받는다. 루나가 빙결 마법이 서툰 파이베리를 생각해서 손수 만든 지팡이다. 관련 도전 과제는 없지만 능력치가 꽤 좋은 지팡이.

지팡이 고유의 스킬은 푸른 월석이다. 커다란 푸른 달이 세 번 몬스터한테 떨어지는데 위력이 상당하다.

 

 

 

 

다른 NPC 사이드 스토리 퀘스트 관련 글 ↓

 

3장이 끝나기 전, 에단과 리비아 스토리 퀘스트

* 스포 주의 * 나중에 스토리를 진행하다보면 난파선에 가게 된다. 난파선에 있는 병사들과 전투하다 보면 주변에 떨어진 난파선 일지 조각을 발견할 수 있다. 난파선 일지 조각은 총 7장이다. 일

gametranslator-moct.tistory.com

 

멜리나 스토리 퀘스트

멜리나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하려면 티아리온, 티아리스, 티아리트, 작은 드래곤 3형제가 필요하다. 티아리온은 설산에서 설노인을 잡은 다음, 그 뒤에 있는 통로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다. 티아

gametranslator-moct.tistory.com

 

 

캡틴 뉘룽 스토리 퀘스트

캡틴 뉘룽은 스토리에서 만날 수 없다. 따로 바다에서 만나야 한다. 모든 사이드 퀘스트를 해야 하는 도전 과제 '귀 기울인 자'를 달성하기 위해 뉘룽을 만나러 가보자. 남쪽 섬에서 아이즌을 타

gametranslator-moc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