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잡담 및 공략/기타 게임

나이트워커: 3월 2일 업데이트

by 개암반역가 2023. 3. 3.
반응형

오픈 첫 날부터는 아니지만 그동안 꾸준히 해 왔던 나이트워커. 본캐는 오드리-헤비암즈로 지난 주에 만렙을 찍고, 카프리올에서 장비 파밍을 돌면서 연옥 세트를 맞추고 있다. 지금까지 6세트를 맞췄고 아직 3개가 남은 상황. 데일리 챌린지가 가능한 점수에는 조금 못 미쳐서 아직 시도는 못 해봤다. 유랑단까지 하기에는 조금 벅차서 카프리올+레트로액티브 정도만 매일 하는 중. 부캐도 있다 보니까 본캐 피로도 다 빼려고 하면 조금 빡세다. 이 게임만 하는 것도 아니다 보니 적당한 수준으로만 하는 중 ㅠㅠ

 

부캐는 나중에 시작한 친구들과 같이 던전 돌려고 만든 팬텀 블레이드가 있다. 요즘 다들 흥미가 떨어져서 나 혼자 하고 있지만... 이건 68렙 정도 됐다. 새로 업데이트된 던전에서 무결의 네페쉬가 드랍되는데, 아직 장비 숙련을 50단계까진 못 찍어서 부캐로 파편 결정과 네페쉬를 같이 수급하고 있다. 부캐는 스토리던전을 부지런히 돌면서 데일리 에픽 퀘스트를 100% 완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얼마전에 부캐를 하나 더 만들었다. 새로 업데이트된 '균열의 미궁'에서 회복약을 아예 쓸 수 없어서 파랑매가 있으면 좋다고 하길래... 무슨 캐릭터인가 궁금해서 만들어봤다 ㅋㅋㅋㅋㅋ 아라가 걸어다니는 모습이 귀엽고, 정령 소환하는 스킬 쓰면 왜 이렇게 못 하냐고 핀잔을 주는 말이 귀엽다 ㅋㅋㅋㅋ 이건 만든지 사흘밖에 안 돼서 이제 20렙 찍었다. 확실히 앞서 나온 다른 캐릭터보다 던전 깨기가 더 쉽더라.

 

어제 스토리 던전을 돌다가 한 방을 끝냈는데, '추방자가 나타났습니다!' 하는 문구가 뜨면서 기계가 등장했다. 그 기계를 없앴더니 이전에 본캐 돌 때는 한 번도 못 봤던 보스가 등장했다. 열심히 때려잡다가 한 번 죽었는데, 추방자를 잡다가 죽으면 자동으로 부활이 되는 대신 소환된 추방자는 사라진다. 알고 보니 이 추방자는 낮은 확률로 스토리 던전에서 만날 수 있었고, 운이 좋으면 신화 장비인 시계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나이트워커 홈페이지에 가면 추방자 설명을 볼 수 있다.

 

추방자

 

티탄 전쟁 당시 신들의 연합을 배신하고 나글파르에서 대량으로 발견된 오리칼쿰 링을 빼돌리려다 발각되어 추방된 만신전의 신들

 

본캐 스토리 던전 돌 때는 한 번도 못 보다가 부캐 팬블 때 딱 한 번 봤네... 다음에 또 볼 수 있으려나 ㅠㅠㅠㅠ 너무 아깝다

 

 


 

3월 2일에 새로 업데이트된 캐릭터가 있다. 2월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했던 일렉트로. 테슬라나 매그니토로 전직이 가능하다.

 

사실 안경캐라서 별로 안 키우고 싶은데, 사전 이벤트로 아바타를 받은 데다가 성장 이벤트도 있다고 해섴ㅋㅋㅋ 키워봐야 하긴 해...

 

일렉트로 성장 이벤트
공식 사이트 이벤트에서 그대로 복사해 오기

보상을 많이 뿌려주긴 한데 워커 등급 3등급 달성하면 주는 파편 결정 1000개가 제일 탐나넼ㅋㅋㅋㅋㅋ 전직은 매그니토가 그나마 끌리긴 끌린다. 무리가 안 가는 선에서 키워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