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잡담 및 공략/기타 게임

똑같은 색의 점끼리 선을 잇는 게임, <Lines X Free>

by 개암반역가 2023. 12. 1.
반응형

스팀에서 도전 과제가 과도하게 많은 게임을 Achievement spamming game이라고 한다. <라인즈 X 프리>도 짧은 시간 내에 317개의 도전 과제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류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

 

게임 방식은 우리한테 익숙한 방식이다. 동일한 색상의 점을 이어 선끼리 교차되지 않도록 선을 잇는 방식이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듣기 좋은 음악, 총 50단계라는 만만한 게임 볼륨이 장점이다.

약 한 시간만에 50단계를 전부 클리어했다. 선 잇기 게임은 오랜만에 하는데, 가끔 이렇게 단순한 게임이 땡길 때가 있다👀 여러 번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한 단계씩 클리어하다 보면 은근히 시간도 빨리 흘러간다.

기존 달성 개수가 500개 정도였는데, 이 게임을 클리어하면서 800개 이상으로 확 뛰었다. 개수는 많아지긴 했는데 어렵게 달성한 도전 과제가 아니다 보니 별 감흥은 없다🙃 도전 없이 쉽게 달성한 과제라서 별 보람도 없고... 도전 과제 썸네일도 갈수록 글자만 빽빽해져서 정신 산만하긴 하다 ㅋㅋㅋㅋ 그래도 간만에 클래식한 게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