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의 후기

저스트플레이호스텔 라페스타점 숙박 후기

by 개암반역가 2023. 9. 26.
반응형

두세 달에 한 번씩 오는 바쁜 시기. 마음이 조급해서 밤샘 작업을 자꾸 하게 되는데, 얼마전에 수면 부족으로 두통이 세게 와서 ㅠㅠ 막차 시간 지나고 작업 어느 정도 하다가 자러 갈 숙소를 구하기로 했다. 사무실이 정발산역 근처인데 다행히 10분 거리 안에 가성비가 좋은 숙소가 있었다 :) 저스트플레이호스텔 라페스타점! 네이버에서 예약도 간단하게 할 수 있길래 당일 예약해서 다녀왔다.

 

네이버 예약 인증⭐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서 65,000원 숙소를 55,000원에 다녀올 수 있었다. 네이버 예약폼으로 보면 가격이 65,000원~110,000원이라고 나온다. 예약 진행 화면에서 날짜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디럭스는 최대 2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일요일~목요일에는 18시부터 입실이 가능하고, 13시가 되기 전에 퇴실하면 된다. 금요일과 공휴일 전날에는 20시부터 입실이 가능하고, 다음날 12시에 퇴실할 수 있다. 토요일에는 22시에 입실해서 12시에 퇴실 가능하다.

 

 

 

만원 할인 쿠폰은 일, 월, 화, 수, 목요일에 네이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객실에 들어가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어매니티가 토너, 에멀전,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치약, 폼클렌징, 헤어왁스, 쉐이빙폼이 있다. 55인치 TV에 넷플릭스와 디즈니+ 등 OTT도 시청이 가능하다.

 

PC가 방 안에 있다는 것도 이 숙소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였다. 밤에 작업하다가 자야 했기 때문에... PC가 두 대 있어서 친구와 게임도 진행할 수 있을 듯하다 :) 웬만한 게임은 거의 설치가 되어 있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따로 촬영하지 않았다. 욕조가 딸린 방은 아니다. 객실 중에는 VIP스파(트윈)에 욕조가 딸려 있다.

 

호스텔이다 보니 다른 부대 시설이 딸려 있어서 좋았다. 프론트로 나가면 드럼 세탁기가 있어서 세탁이 가능하다. 하루만 자는 거라서 세탁할 일은 없었지만 호스텔에서 사용 가능한 세탁 세제와 섬유 유연제도 있었다. 커피 머신 옆에 믹스 커피도 비치되어 있었다. 간단한 과자와 망고 주스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카페 공간에서 반대쪽으로 가면 공용 주방이 있다. 여기에서는 즉석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다. 냉장고에 날계란과 김치가 있어서 곁들여먹을 수 있다.

 

사무실에서 가깝기도 하고, 따로 집에서 챙겨오지 않아도 비치된 용품으로 충분히 숙박이 가능해서 좋았다. 다음에도 늦게까지 작업할 일이 생기면 이용하게 될 것 같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