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의 후기

네이버 익스퍼트로 본 전화 사주 후기

by 개암반역가 2024. 2. 25.
반응형

출처: 링크

 

30대가 되면 진로 고민 따위는 없을 줄 알았는데, 최근 달라지는 사회를 보면서 부쩍 고민이 늘었다. 아무리 고민해도 답이 없는 문제인데도 막연한 불안감이 있어서 생애 처음으로 사주를 보기로 했다👀 혼자 가는 거라 멀리까지 갈 자신은 없어서 작년에도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못 봤는데, 카리나가 전화 사주를 봤다는 쇼츠에 꽂혀서 전화 사주를 알아봤다.

장도연의 살롱드립2 中

전화 사주를 네이버에 쳐봤는데 네이버 엑스퍼트 1:1 상담으로 할 수가 있었다. 가격대는 전문가마다 천차만별이었지만, 상담 시간이 길어질수록 상담 비용도 늘어나는 편. 10~20분은 전화하다 보면 너무 금방 끝날 것 같아서 30분에 내 예산 한도에 있는 전문가님과 상담을 잡았다. 보기 전에 후기도 확인할 수 있으니 후기도 참고하면 좋다. 나는 후기가 세 자리 수인 전문가님의 상담을 결제하고 나서 날짜를 잡았다. 사전에 생년월일과 출생시각, 성별을 알려드렸다.

 

나는 출생시각을 미리 알고 있어서 다행이었는데(부모님이 알려주심)... 출생시각을 알아보려면 당시 출생신고서를 열람해봐야 한다. 검색을 해보니까 출생신고한 지역 법원에서 열람이 가능한 것 같다. 내가 지금 사는 곳은 고향이 아니라서🥺 하마터면 출생시각을 알아보러 멀리 갈 뻔했다.

 

재미로 친구들과 사주 이야기는 몇 번 해봤지만, 무슨 기운이 어떻고 편관이 어떻고 하는 이야기를 들어도 잘 이해를 못 했다. 사주에 나오는 용어가 워낙 많다 보니... 전문가 분이 처음부터 "명리학을 잘 아시나요?" 하고 질문을 해주셨고, 잘 모른다고 했더니 그에 맞게 쉬운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하기가 편했다.

 

원래 이런 류는 두루뭉술하게 이야기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내 기질이나 작업 방식, 직업이나 지갑 사정이 어려웠던 시기를 구체적으로 언급해주신 게 다 맞아서 신기했다. 좋은 부분과 나쁜 부분을 동시에 말씀해 주셨지만 좋은 부분에 비해 나쁜 부분이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 결론은 좋은 이야기만 들어서 좋았다는 이야기👀

 

사주나 타로를 보러 갈 때는 단순히 미래가 궁금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지금 내가 가고자 하는 길에 확신이 서지 않거나 '내가 잘하고 있다'는 위로를 받고 싶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번 상담에서 사실 내가 명확한 해결책을 얻은 건 아니다. 그저 나 혼자 생각할 때처럼 '하던 일을 꾸준히 하면 언젠가 빛을 볼 수도 있다'는, 어찌 보면 똑같이 불확실한 말을 들었을 뿐이다. 다만, 남의 입으로 듣다 보니 스스로 하는 말보다는 힘이 실리는 느낌적 느낌이랄까? 직접 가서 사주 보는 것보다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 없이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무척 마음에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