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의 후기

온라인으로 스포츠센터 신청 도전

by 개암반역가 2024. 2. 28.
반응형

얼마 전에 이사 와서 지내게 된 양주. 시에서 운영하는 체육 시설에 등록하면 저렴한 가격에 운동을 할 수 있다.

 

수영은 주3회에 약 6만원, 주2회에 약 4만원. 양주 시민이 아니면 50% 가산된다고 하는데(양주시에서 학교나 회사를 다니면 관련 서류를 제출해서 감면받을 수 있다), 그걸 감안해도 꽤 저렴한 가격이다. 요가, 필라테스, 다이어트 스트레칭, 근력 운동 등 다양한 GX 프로그램도 있다. GX는 주3회에 약 5만원, 주2회에 약 3만원. 월 회원으로 헬스장도 이용이 가능한데, 매월 약 2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게다가 3개월 이상 등록하면 10% 할인, 2종목 이상 등록해도 10% 할인이라고 하니... 주5회 운동을 등록해도 월 10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셈👀

 

예약 링크는 여기! 원래 다른 사이트에서 예약을 받았는데, 올해 2월부터 이 사이트로 바뀌었다.

 

2월 26일 오전 6시에 딱 서버가 열린다고 해서 도전해 봤다. 원래는 일어나서 느긋하게 접속해볼 예정이었는데 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여섯 시 전에 일어나서 서버 열리자마자 도전! 지인이 수영을 하고 보니 너무 좋다고 해서 수영을 신청해볼 생각이었다.

 

그런데 수영이 제일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라 서버도 먹통되고 ㅋㅋㅋㅋㅋ 초급반부터 시작해서 10분 만에 마감됐다. 페이지 하나 뜨는 데만 해도 거의 2~3분은 넘게 기다려야 해서 한참 씨름했는데 결국 수영은 등록도 못 했다. GX는 그나마 자리가 남아서 주3회로 하나 등록했다. 넉넉하게(?) 오전 10시 시간대로 등록해 봤는데 3월 동안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반응형

댓글